오산 비상주사무실, 오산동 비상주오피스에서 사업자등록이 필요하신가요?
법인사업자 및 개인사업자 사업장소재지는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 가능합니다.
도소매업, 통신판매업, 서비스업, 정보통신업, 건설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대표님들이 워크샵을 많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모든 업종의 사업자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은 어떤 분들이 이용할까요?
사업장 소재지를 결정하는 방법,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하는 체크리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D
비상주사무실,
아래 여건에 해당된다면?
"집 주소가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스러워요"
"사업자등록을 위한 사업장주소가 필요해요"
"외근과 출장이 많은 일을 하고 있어요"
"정책 자금이나 정부 지원금을 신청하고 싶어요"
"사무실이 필요 없지만, 회의실은 필요해요~"
"세금 중과가 정말 부담됩니다"
사업자등록,
집 주소만큼은 피하세요!
사업자 등록 후, 본격적으로 마케팅과 매출, 매입 활동이 일어나고 거래처와 사업자등록증을 주고받게 될텐데요.
이때 사업장 소재지가 아파트나 빌라로 기재되어 있다면 어떨까요?
서비스와 상품이 월등하다면 큰 문제는 없겠으나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이런 부분은 마이너스로 작용될 수도 있습니다.
즉, 신뢰도가 떨어질 수 있는 것이죠.
더 중요한 것은 개인정보가 쉽게 노출되는 것인데요.
사업자등록증을 주고 받는 단계에서도 노출되지만, 온라인 쇼핑몰이나 통신판매업이라면 인터넷에 무분별하게 노출되는 것이 가장 문제가 됩니다.
쇼핑몰에는 판매자 정보 즉, 사업자 정보가 모두 공재되기 때문인데요.
대표자 이름/ 자택 주소/ 전화번호가 여과 없이 그대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특히, 혼자 살거나 여성 사업자는 집 주소는 조심할 필요가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거주하는 공간도 사업장 소재지로 이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많은 대표님들께서 별도의 사무실에서 사업자등록을 하고 있는데요.
워크샵공유오피스를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D
워크샵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보증금/ 예치금이 없는 공유오피스,
아래 임대료 외에 추가 요금이 없는데요.
우편물이 많다고~ 실사를 여러번 지원받는다고 해도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 6개월 (월 3만) : 부가세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8만) : 부가세 포함 369,600원
- 24개월 (월 2.6만) : 부가세 포함 686,400원
- 세금계산서는 해당 사업자로 발행합니다
오산 비상주사무실을 찾고 계신다면, 워크샵공유오피스 동탄점을 고려해보세요.
특히 비상주사무실은 사업장 소재지가 거주지와 가까울 필요가 없는데요.
안전한 오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비상주사무실
부가서비스
앞서 말씀드렸듯이 거주지와 사업장소재지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요.
거리가 멀더라도 철저한 우편물 관리와 실사 지원으로 불편함이 업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직접 우편물을 수거하러 오고가는 시간이 더 낭비될 수 있답니다 :D
우편물 관리에 진심!
워크샵은 매일 우편물을 수거하고, 사진을 찍어 우편물 도착 알림을 전송합니다.
우편물의 분실/훼손을 방지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개봉하여 스캔, 직접 수령, 월 2회 정기 재발송 중 선택하여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실사 지원!
150평 규모의 32개 독립실을 운영하고 있는 워크샵공유오피스입니다.
이 중 일부 호실을 비상주 전용 독립실로 운영하여 실태조사에 완벽 대응하고 있는데요.
필요 시, 인터뷰 또는 간단한 미팅을 위해 회의실 예약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가 둔화됨에 따라 금융기관 또는 정부지원 대출을 받는 사업자가 늘다보니, 금융기관 실태조사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여러차례 실사를 받더라도 추가비용이 없으므로 부담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D
상주매니저 직접 지원!
모든 서비스는 상주매니저가 직접 지원하고 있는데요.
많은 요청사항에 대해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시거나 요청 또는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D
오산 비상주사무실을 찾고 계신다면, 워크샵공유오피스 동탄점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비과밀억제권역에 위치한 2종근린생활시설에 입점한 정식 공유오피스 업체로써 철저한 관리 및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계약은 대면/ 비대면 모두 가능한데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직접 사무실을 둘러보고 계약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오피스가 운영되고 있는지, 잘 관리되고 있는 사무실인지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안전한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D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비상주사무실 | 공유오피스
파주와 김포 공유오피스, 상주/비상주 사무실 운영, 법인설립 및 개인사업자 주소지, 실사대응, 우편물서비스, 회의실 제공
www.worksharp.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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