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오피스 선택, 합리적인지 따져보아야 하는데요.
사업장 소재지를 고르는데 중요한 항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면서 느끼고 있는~
비상주 대표님들께 실제 도움이 되는 부가서비스~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D
- 우편물 관리
- 실태조사 지원
- 비과밀지역에서 절세
- 합리적인 임대료
- 상주매니저 직접 지원
가상오피스
우편물 관리에 진심
일반 우편, 등기를 포함한 모든 우편물을 관리하고 있는데요.
상주매니저가 매일 우편물을 수거 및 분류 후, 사진을 찍어 도착 알림을 전송합니다.
그리고 아래 방법 중 선택하여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 개봉하여 스캔 전송
- 직접 수령
- 정기 재발송(월 2회)
요즘은 카톡이나 네이버 등으로 우편 대신 알림을 받아볼 수는 있는데요.
그러나 아직도 중요한 우편물은 실물 형태로 사업장에 직접 배송됩니다.
철저한 우편물 관리, 워크샵에 맡기시고 사업에 집중하세요 :D
가상오피스
실태조사 지원
실태조사 지원, 워크샵에서 적극 지원합니다.
32개 독립실을 운영하는 워크샵은 비상주 전용 독립실에서 실태 조사에 완벽 대응하고 있는데요.
인터뷰 및 미팅을 위한 회의실까지 동시에 예약해두고 있답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처음 사업자등록을 하는 대표님들은 실태조사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업자등록, 인허가 또는 계획에 없던 일들로 실태조사를 받는 사례가 많습니다.
실사 기관 역시 참 다양한데요.
기관이나 협회, 금융기관을 비롯한 관공서 등에서 실태조사 통보를 합니다.
실태조사는 대출이나 정부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거의 필수로 거쳐야 할 절차이고요.
특수 업종은 사업자등록이나 신고 및 인허가 단계에서부터 조사를 나오게 됩니다.
횟수 제한과 추가 요금이 없는 실사 지원,
처음부터 실태조사를 지원하는 사업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과밀억제권역
소득세 및 법인세 감면이 최대 100%까지 가능한 비과밀지역, 동탄 화성시는 비과밀억제권역(성장관리권역)에 해당합니다.
특히 사업 초기에는 절세가 더욱 중요한데요.
세금을 줄이고 사업에 재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혜택은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두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chaescom/223419514877
가상오피스 임대료
워크샵 공유오피스는 합리적인 임대료를 제시합니다.
6개월부터 12개월, 24개월까지 선택 가능한데요.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단체 등 모든분들께 가상오피스를 임대를 제공합니다.
[개인사업자]
- 6개월(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월 2.5만) : VAT 포함 330,000원
- 24개월(월 2만) : VAT 포함 528,000원
[법인사업자]
- 6개월(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월 2.8만) : VAT 포함 369,600원
- 24개월(월 2.6만) : VAT 포함 686,400원
※ 해당 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발행
예치금 및 관리비, 추가 요금은 전혀 없는데요.
만약 사업자등록이 불가할 경우, 전액 100% 환불 처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조항은 특약사항에 명시해두었답니다 :D
상주매니저 직접 관리
위 모든 가상오피스와 관련된 서비스는 워크샵 상주매니저가 직접 관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해 직접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항목의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상주매니저의 유무는 큰 차이를 만듭니다.
우편 관리나 실사 과정에서도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임대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워크샵공유오피스입니다 :D
가상오피스 선택, 여러 항목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세요.
가상오피스로써 갖춰야 할 필수 조건은 모두 준비되어 있는 워크샵공유오피스입니다 :D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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