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공유오피스

프리랜서 사업자등록 소재지 임대는 워크샵오피스

워크샵공유오피스 2024. 7. 28. 13:32

 

프리랜서 사업자등록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 가능합니다.

근무형태나 근무지의 변화가 많은 사업자는 고정된 사업장 소재지, 안전한 오피스가 필요한데요.

철저한 우편물 관리와 실사 지원은 프리랜서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프리랜서는 근무 형태와 업종이 매우 다양합니다.

프로젝트 종류나 계약에 따라 기간이나 근무 형태가 각양각색일 텐데요.

업무에 더 집중하시고, 사업자와 관련된 부분은 워크샵에서 해결하세요~

상주 매니저가 최대한 지원합니다 :D

프리랜서 사업자등록을 위한~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워크샵 비상주사무실은 월 2~3만원대 이용이 가능한데요.

모든 사업자가 예치금 및 보증금, 추가 요금이 일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6개월~1년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5만) : VAT 포함 330,000원
  • 24개월 (월 2만) : VAT 포함 528,000원

[법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8만) : VAT 포함 369,600원
  • 24개월 (월 2.6만) : VAT 포함 686,400원

처음에는 6개월이나 1년으로 진행을 하시다가 안정화가 되면 대부분 1년씩 연장하는 경우가 많네요.

워크샵공유오피스 재계약률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업계 최저가는 아니지만, 임대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D

비상주사무실 우편물 서비스

핸드폰으로 송달을 받는 경우가 많지만, 중요한 서류는 여전히 우편으로 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공유오피스마다 우편물을 관리하는 방법이 다양하므로 여러 오피스를 검토해 보세요~


우편물 관리에 진심

 

워크샵은 매일 우편물을 수거하여 분류하고, 사진을 찍어 우편물 도착 알림을 전송합니다.

그리고 3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1. 개봉하여 스캔 전송
  2. 직접 수령 : 우편함 보관
  3. 정기 우편 재발송 : 월 2회

우편물별 긴급도와 중요도에 따라 취사선택하여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 실사 지원

제2종근린생활시설로써 모든 업종의 사업자등록이 가능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실태조사를 받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통신판매업, 부동산업, 건설업, 제조업, 도소매업, 서비스업, 전문과학 및 기술서비스업, 정보통신업 등의 하위 업태에 따라 구비 조건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비상주 전용 독립실

 

워크샵은 32개 오피스 중 일부를 비상주 전용 독립실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잘 갖춰진 오피스에서 쉽고 편안하게 실태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사 일정에 맞춰 독립실 준비와 회의실 예약까지 함께 잡고 있는데요.

실사 후 인터뷰나 미팅을 위해 회의실 예약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D

물론 계약 기간 내 실사 횟수에 따른 추가 요금은 전혀 발생하지 않는데요.

모든 서비스는 계약된 임대료에 전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주매니저 관리

공유오피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해 보셨다면, 상주 매니저의 유무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아실 텐데요.

긴급한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관리받을 수 있는 오피스, 워크샵공유오피스입니다.


상주 매니저 직접 관리

 

상주오피스 관리를 포함하여 우편물과 실태조사 지원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상주 매니저입니다.

긴급한 요청사항과 사소한 요청들도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고 해결하고 있는데요.

전화나 네이버톡톡으로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 답변드리겠습니다 :D

 


 

상주 + 비상주 활용 사례 (1)

근거리에 거주하는 사업자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평소에는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여 사업자를 유지하고, 재택 형태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경우 상주사무실을 2~3개월 이용하는 형태입니다.

150평 규모, 32개의 독립실을 운영하고 있어 이런 니즈에 맞게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월 단위로 결제가 가능하고, 상주 ↔ 비상주 전환에 적극 지원하는 점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사례입니다.

 

공유오피스 복도

 

상주 + 비상주 활용 사례 (2)

절세를 위해 여러 사업자를 운영하는 한 대표님은 N개의 사업자를 워크샵공유오피스에 등록하시고 상주사무실을 이용하면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업종이 등록 가능한 제2종근린생활시설이기 때문에 가능한데요.

여러 종류의 사업자를 워크샵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개 드린 사례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워크샵공유오피스를 활용하는 대표님들이 많습니다.

방문하시거나 문의하시면 효율적인 최선의 안으로 제안 드리겠습니다 :D

 

공유오피스 라운지

 


 

워크샵 동탄점은 비과밀지역이라서 가능한 사업자 세금 감면 혜택이 많은데요.

*아래 포스팅에 비과밀억제권역 혜택을 정리해두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chaescom/223419514877

 

과밀억제권역 피해서 사업자등록하고 세금 혜택받는 화성 비상주사무실

과밀억제권역과 비과밀억제권역 차이, 사업자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계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

blog.naver.com

 

프리랜서 사업자등록은 워크샵공유오피스 동탄점에서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모두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여 사업자등록이 가능한데요.

워크샵에서 제공하는 비상주사무실 및 서비스를 소개 드렸습니다.

또한 상주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사례도 말씀드렸는데요.

유연한 계약은 프리랜서분들께 유용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D

 

프리랜서 사업자등록 소재지 임대는 워크샵오피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 터치하여 전화 연결 ]

 

[ 카카오톡 채널 검색 : 워크샵 ]

 

[ 터치하여 네이버 톡톡 ]

 

https://naver.me/xFrooogH

 

워크샵 공유오피스 동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21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