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업 사업자등록, 정말 쉽게 가능합니다!
신규로 사업자등록을 하거나, 기존 사업자에 업종 변경 또는 업종 추가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광고대행업 사업자등록 시 꼭 알아야 할 부분, 주의사항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광고대행업 업종코드를 확인하고,
광고대행업 사업자라면 알아야 할 점과 주의사항,
사업자등록을 위한 비상주사무실까지 소개하겠습니다 :D
광고대행업 업종코드
업종코드 선택이 중요한 이유는 업종코드에 따라 세금감면을 받을 수 있는 '창업중소기업 세액감면' 적용 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최대 100%까지 법인세/소득세 감면이 가능한 혜택이므로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만, 감면 대상이 18개 업종으로 제한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세액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광고대행업 업종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종코드 : 743002
- 업태 : 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
- 종목명 : 광고 대행업
- 경비율 : 기준 24%, 단순 79%
업종코드 : 642004
- 업태 : 정보통신업
- 종목명 : 포털 및 기타 인터넷 정보 매개 서비스업
- 경비율 : 기준 22%, 단순 77%
본인의 사업에 가까운 업종코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외의 업종코드는 세액감면 대상 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광고대행업은 간이과세 선택이 불가합니다.
매출액과 상관없이 일반과세로만 사업자등록이 가능합니다.
세액감면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자면~
창업중소기업 세액감면 혜택
위에서 업종코드에 따라 창업중소기업 세액감면 여부가 달라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사업자등록증 내 사업장 소재지, 창업 지역에 따라 감면율 차이도 큽니다.
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수도권과밀억제권역 외 사업자의 감면율이 매우 높은데요.
화성시는 높은 감면이 가능한 비과밀지역에 해당하므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워크샵공유오피스 동탄점에 사업자등록을 하신 분들은 세금감면 혜택까지 최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년창업에 해당한다면 수입금액과 상관없이 100% 세액감면이 가능한 것은 큰 장점인데요.
사업 초기에 재투자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세금을 절감하고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은 복리효과로써 매우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전한 비상주사무실
워크샵 비상주사무실은 창업중소기업 세액감면 혜택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비과밀억제권역, 즉 성장관리권역인 화성시 동탄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제2종근린생활시설로써 모든 업종의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공유오피스 임대업 사업자입니다.
150평 규모의 상주오피스를 조성하여 현재 만실에 가까운 안정으로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피스 시설 및 환경 관리에 아낌없는 투자와 개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안전한 비상주사무실, 워크샵공유오피스를 합리적인 임대료로 이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의 재계약률, 즉 연장 계약률이 높은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D
비상주사무실 기본 제공 서비스
비상주 임대료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임대가 가능한데요.
[개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5만) : VAT 포함 330,000원
- 24개월 (월 2만) : VAT 포함 528,000원
[법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8만) : VAT 포함 369,600원
- 24개월 (월 2.6만) : VAT 포함 686,400원
※세금계산서는 해당 사업자로 발행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만 임대해 주는 게 아닌가요?"
주소 임대 외에도 기본 제공 서비스가 있는데요.
우편물 관리와 실태조사 지원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분들께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부분에 집중을 하고 있는 것이죠.
우편물 관리에 진심
매일 우편물을 수거하여 사진을 찍어 도착 알림을 전송하고 있는데요.
우편에 따라 스캔하여 송부, 직접 수령, 정기 우편 재발송 중 선택하여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상주매니저가 매일 우편물을 수거 및 분류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분실 및 훼손을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등기나 신용카드 등 여러 가지 우편물 또한 같은 방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실태조사 완벽 지원
워크샵은 150평 규모의 공유오피스로써 총 32개의 독립실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부 사무실을 '비상주 전용 독립실'로 전용하고 다양한 실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 인허가, 정부지원사업, 금융기관 대출, 여성기업확인 등 여러 가지 상황에 실태조사를 받는데요.
워크샵오피스에서는 횟수 제한 없이 다양한 실사를 지원합니다.
실사 일정이 협의된다면 상주매니저에게 통보해 주시면 '전용 독립실'과 인터뷰 및 미팅을 위한 '회의실'까지 함께 예약해두고 있습니다 :D
오늘은 광고대행업 사업자등록과 관련된 업종코드, 주의사항 등을 살펴보았는데요.
광고대행업 사업자등록을 위한 워크샵 비상주사무실까지 추가로 설명했습니다.
더 자세한 비상주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D
https://m.blog.naver.com/chaescom/223445623726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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