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공유오피스

리셀러 뜻 사업자등록 공유오피스 사업장 주소 임대

워크샵공유오피스 2024. 7. 18. 21:27

 

재테크, 사업으로 N잡러에게 꾸준한 인기가 있는 영역, 리셀러!

뉴스나 유튜브, 인스타 등 주변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중고거래라고 오해를 할 수도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전혀 다른 사업이라 볼 수 있습니다.

 

 

리셀러 뜻은?

리셀이란?

말 그대로 '되판다'라는 의미인데요.

리셀은 재테크, 사업의 영역으로 해석하자면, 명품이나 한정판 등 희소한 제품을 구매하여 프리미엄, 즉 웃돈을 얹어 재판매하는 행위를 얘기합니다.

재고가 부족하거나 더 이상 생산이 불가한 한정판은 공급이 작은데 반해 수요가 더 크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붙는데요.

이를 활용하여 수익을 내는 재테크라 볼 수 있습니다.

 

리셀러 사업

 

 

리셀러란?

리셀러 뜻은 이와 같은 수익 구조로 '리셀을 하는 사람', '되파는 행위를 하는 사람' 즉, '재판매를 하여 수익을 내는 사람들'을 뜻합니다.

소비자의 수요를 공급이 따라가지 못할 때 리셀러의 수익이 극대화될 수 있는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셀러

 

최근에는 오픈마켓에서도 진출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쉽게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젊은 층에서 확대되고 있는 이 리셀러 재테크는 소자본으로 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매우 낮고, 아이템이나 희소성에 따라 큰 수익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해 비용은 작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리셀러 사업자등록

처음에는 개인 간의 거래를 통해 리셀러 부업을 시작하다가 점차 거래횟수나 금액이 올라감에 따라 사업의 영역으로 키우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영리를 목적으로 계속적, 반복적 활동을 통해 소득을 창출한다면 사업소득에 해당하므로 사업자등록을 하는 것이 매우 타당할 것입니다.

 

사업자등록 소재지 임대

 

사업자등록을 위해 알아보는 과정에서 '간이과세자 vs 일반과세자'로 고민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래에 간이과세와 일반과세를 비교하여 포스팅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

*리셀러의 경우는 간이과세로 시작하는게 나을 것으로 보이네요.

https://m.blog.naver.com/chaescom/223250452653

 

간이사업자 기준, 일반사업자보다 유리한게 맞나요?

사업자등록 전, 간이사업자와 일반사업자 중 어떤 사업자로 시작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저희 ...

blog.naver.com

 

리셀러 사업의 첫 단계, 사업자등록을 위해서는 안전한 비상주사무실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 창업자, 청년창업 대상자라면 절세 가능한 비과밀지역, 즉 화성 동탄에서 창업이 매우 유리한데요.

모든 업종의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2종근린생활시설에 입점한 워크샵 공유오피스입니다 :D

리셀러 비상주사무실

워크샵 비상주사무실의 특징은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 임대는 기본 사항인데요.

계약기간 동안 사업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활동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편물 관리

우선 사업자 앞으로 발송되는 모든 우편물을 관리하고 있는데요.

일반 우편물, 등기 등 모든 우편물을 수령하여 분류 및 관리합니다!

도착한 우편물을 사진을 찍어 각 대표님들께 도착 알림을 전송하고, 개봉하여 스캔/ 직접 수령/ 정기 우편 재발송을 통해 우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편물 관리에 진심

 

상주 매니저가 관리하는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일 우편물 수거를 원칙으로 하는데요.

매일 우편물을 수거하므로 분실 및 훼손을 최소화하고 있답니다 :D

실태조사 지원

다음으로 정말 중요한 부분, 바로 실사 지원인데요.

워크샵 비상주사무실은 실태조사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150평 규모의 32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주오피스와 동일한 컨디션의 오피스를 '비상주 전용 독립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독립실에서 사업자등록, 관공서 인허가, 정부지원 실사, 금융기관 실사, 여성기업확인 등 다양한 실태조사를 수검 받을 수 있는데요.

 

비상주 전용 독립실

 

실사 일정이 확정되면, 해당 독립실을 포함하여 인터뷰 및 미팅을 대비하여 회의실까지 함께 예약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회의실 월 2시간 무료 예약, 팩스 이용, 카페테리아 내에서 사진 촬영 등 워크샵을 이용하시는 모든 대표님들께 최대한 협조하고 있답니다 :D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위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여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지 제공은 월 2만 원대에 가능한데요.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모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 및 보증금 없이 계약 기간에 따른 아래의 임대료만 받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부가세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5만) : 부가세 포함 330,000원
  • 24개월 (월 2만) : 부가세 포함 528,000원

 

[법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부가세 포함 198,000원
  • 12개월 (월 2.8만) : 부가세 포함 369,600원
  • 24개월 (월 2.6만) : 부가세 포함 686,400원

 

※세금계산서는 해당 사업자로 발행

 

워크샵 비상주사무실 라운지

 

부담 없는 임대료로 리셀러 사업을 시작해 보세요!

부가 서비스는 횟수 제한이 없으며 추가 요금 역시 절대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셀러 뜻과 리셀러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사업자등록에 대해 다뤘는데요.

개인 또는 직장인으로 리셀 재테크를 시작하여 매출이 늘어나 사업자를 고려하신다면, 안전한 비상주사무실, 워크샵 공유오피스에서 가능합니다 :D

 

리셀러 뜻 사업자등록 공유오피스 사업장 주소 임대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 터치하여 전화 연결 ]

 

[ 카카오톡 채널 검색 : 워크샵 ]

 

[ 터치하여 네이버 톡톡 ]

 

https://naver.me/xFrooogH

 

워크샵 공유오피스 동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21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