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공유오피스

사업장 주소변경, 안전하고 편리한 곳으로 선택

워크샵공유오피스 2024. 5. 1. 10:37

 

급하게 사업자등록을 하느라 집 주소에 사업자등록을 하셨나요?

특히 개인사업자라면 이런 일들이 많을 텐데요.

아무래도 혼자 거주하는 집이라서 불안함을 느끼시거나 가족들을 생각해서 이전을 고민하기도 하는데요.

곧 이사가 예정되어 있어서 사업자주소를 이전해야하는 경우, 또는 자가소유가 아니라 또 집주인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대표님도 있습니다.

법인사업자는 아무래도 절세 목적으로 사업장 주소변경을 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는데요.

과밀억제권역에 설립을 했으나 비과밀억제권역 즉, 성장관리권역으로 이전하여 취득세 혜택을 보고자하는 대표님들의 상담 요청이 많습니다.

사업장 주소변경이 고민이신가요?

우편물 관리에 진심인

워크샵공유오피스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사업장 주소변경을 희망하신다면 대부분 비상주오피스를 찾으실 텐데요.

비상주오피스는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서비스, 사업장주소임대 등으로 불리는 사업장주소 임대차계약입니다.

실제 사무실은 이용하지 않지만 사업장 주소만 임대하여 사용하고 사업에 필요한 부가서비스를 누리는 것이죠.

처음 사업자등록 시점부터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했다면 이사를 하더라도 사업자주소를 변경할 필요가 없고, 그동안 오픈마켓과 여러 사이트에 모든 정보를 수정해줘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었을 텐데요.

이번 기회에 비상주사무실, 제대로 된 비상주오피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주오피스 역시 부동산을 선택하는 마음으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데요.

일명 먹튀를 당하지 않으려면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아래 나열한 포인트 정도만 체크한다면 안전하게 사업장 주소변경이 가능할 것입니다 :D

공유오피스의 안전성

먹튀를 피하려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실제 공유오피스가 운영되고 있는지 즉, 정상적인 영업이 이뤄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업자들을 끌어모아 무분별한 계약을 한 뒤, 어느 날 갑자기 폐업을 하고 잠적을 하는 사례가 있는데요.

이런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는 비상주사무실에 직접 내방하여 둘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시설에 투자가 많이 된 오피스라면 조금 더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공유오피스 사업자가 장기간 운영할 목적으로 오피스 시설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을 확률이 높은 것이죠.

허술하게 흉내만 낸 오피스는 100% 위험하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리스크는 커보입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150평 규모의 상주사무실을 실제 운영하고 있는데요.

내방하셔서 사업장을 둘러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워크샵 공유오피스, 상주사무실

 

 

 

환불이 가능한지

사업장 주소변경을 못했는데

환불이 불가하다고요!?

사업장 주소변경이 불가할 경우 환불이 가능한지 체크해야 안전한데요.

혹시라도 사업자 이전이 반려당하는 상황을 대비하여 계약서에 환불규정이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 주소에 사업자등록이 불가하다면 100%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제2종근린생활시설이고 업종별 상담 후에 계약이 이뤄지기 때문에 사업장 주소변경이 불가한 케이스는 없습니다.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이 계약서 특약사항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환불 특약사항, 비상주사무실 계약서 일부

 

 

 

추가 혜택이 있는지

대부분 공유오피스는 우편물 관리를 지원합니다.

모든 우편물을 사진으로 전송해 주는 곳, 직접 수령만 가능한 곳 등 공유오피스마다 운영 차이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어떤 서비스가 유리할지 판단하시면 됩니다.

실사 지원 역시 매우 중요한데요.

인허가 업종의 경우 관할기관에서 실태조사를 나옵니다.

적법한 조건을 갖추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지, 승인을 내줘도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는 것이죠.

금융거래가 일어난다면 금융기관에서도 실사가 나옵니다.

실사에 어떤 대응이 가능한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공유오피스는 실사 비용을 추가로 받는 경우도 있으니 함께 따져봐야 합니다.

우편물 관리, 실사 지원 외에도 회의실 지원, 법무세무 제휴 등 다양합니다.

각 오피스마다 부가서비스 살펴보시고 내 사업에 잘 활용할 수 있는 공유오피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워크샵 공유오피스, 비상주사무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우편물 관리, 실사 지원, 회의실 지원, 세미나실 이용 할인, 법무세무 제휴 등을 제공합니다.

우편물은 매일 수거하여 도착 알림을 전송합니다.

사진 발송, 직접 수령, 정기 발송, 폐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정기 발송은 월 2회 무료로 제공합니다.

실사는 별도로 마련된 비상주 전용 독립실을 지원하며 상주매니저가 대응해 드립니다.

업종에 따라 시청, 보건소, 금융기관 등 다양한 기관의 실사 지원이 가능합니다.

회의실은 최대 8인이 사용 가능하고, 전화 예약하여 월 2시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넓은 회의실이 필요하시면 세미나실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대관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된 유능한 법무/세무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업에 필요한 법무/세무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도움드리겠습니다.

상주매니저 유무

위 모든 서비스의 품질은 상주매니저의 유무에 따라 판가름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협의가 필요한 경우 상주매니저가 있다면 보다 빠르게 조치를 받을 수 있고, 협의도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요.

사업에 대한 상담, 실태 조사에 대한 일정 조율 및 준비 등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상주매니저의 유무까지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오피스를 관리하는 상주매니저가 있는데요.

도움이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하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D

합리적인 비용

앞에서 체크한 항목들과 가격을 놓고 비교하는 단계입니다.

보통 강남권은 월 5~10만원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고, 그 외 수도권은 월 3~5만원에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표님의 여건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 제공하는 비상주서비스 가격

개인/법인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사업자]

6개월(월 3만) : VAT포함하여 198,000원

12개월(월 2.5만) : VAT포함하여 330,000원

24개월(월 2만) : VAT포함하여 528,000원

 

[법사업자]

6개월(월 3만) : VAT포함하여 198,000원

12개월(월 2.8만) : VAT포함하여 369,600원

24개월(월 2.6만) : VAT포함하여 686,400원

 

 


이렇게 사업장 주소변경시 공유오피스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안전하고 편리한 비상주서비스를 고르셨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이 매우 길어졌네요.

 

워크샵 공유오피스, 카페테리아 라운지

 

결국 우리가 사업자등록을 하는 목적은 사업이 잘 돼서 승승장구하는 것이겠죠.

모든 대표님이 노력하는 만큼 사업이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사업장 주소변경, 안전하고 편리한 곳으로 선택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전화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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