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공유오피스

개인사업자 등록 비상주사무실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워크샵공유오피스 2024. 8. 7. 19:26

 

사업자등록은 사업의 첫 단추이므로 알맞게 끼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요즘은 개인사업자 등록, 법인사업자도 마찬가지로 비상주사무실에서 저렴한 임대료로 가능한데요.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지 임대, 안전하고 올바른 비상주사무실을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해 봅니다.

 

 

올바른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오피스를 운영하는 워크샵공유오피스입니다.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업자등록을 하더라도 단순히 주소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실제 사업장에서 영업활동 또는 사무업무를 볼 수 있어야 하는데요.

 

워크샵공유오피스 카페테리아

 

뒤에서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하겠지만, 32개의 상주오피스와 넓은 라운지, 추가로 회의실까지 마련되어 있는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는 비상주사무실 계약자 역시 간단한 영업활동과 사무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등록 주소지 임대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임대료부터 보겠습니다.

보증금 및 예치금이 없으며, 추가 요금도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반과세자, 간이과세자 동일)

[개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하여 198,000원
  • 12개월 (월 2.5만) : VAT 포함하여 330,000원
  • 24개월 (월 2만) : VAT 포함하여 528,000원

법인사업자 역시 비사주시무실 이용이 가능한데요.

(본점 및 지점 설립, 단체 등)

[법인사업자]

  • 6개월 (월 3만) : VAT 포함하여 198,000원
  • 12개월 (월 2.8만) : VAT 포함하여 369,600원
  • 24개월 (월 2.6만) : VAT 포함하여 686,400원

비상주사무실 프리미엄 서비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주오피스를 함께 운영한다는 것인데요.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업자등록을 하고, 라운지 또는 회의실에서 간단한 사무업무를 보시거나 카페테리아에서 영업활동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화성시, 즉 비과밀억제권역 세금 혜택을 받으면서, 이런 공간들이 물리적으로 구비되어 있지 않는다면 추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상주오피스 및 비상주오피스

 

상주오피스 및 비상주오피스는 상주 매니저가 직접 관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요구사항들에 대하여 빠른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으며, 뒤에 소개해 드릴 실사 지원과 우편물 관리까지 직접 챙겨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물론 계약관리도 함께하고 있어 상담 및 계약까지 바로바로 가능하고요 :D

 

상주 매니저 직접 관리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2년 이상 사업장 소재지로 등록 및 이용할 공간이므로 반드시 사업장에 내방하여 시설이나 관리 상태를 확인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실사 지원]

실사는 실태조사를 줄여서 부르는 용어이며 사업장 확인, 사업장 점검 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일부 업종은 사업자등록 및 인허가 단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과정인데요.

사업 중간 단계에서는 금융 관련, 정부 지원 협회, 업종 추가에 따른 관공서 실사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주 전용 독립실 운영

 

워크샵공유오피스에서는 총 32개의 상주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2개 실은 비상주 전용 독립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공간에서 실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는데요.

담당자와 실사 일정 조율 후, 통보해 주시면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실사 후, 인터뷰나 미팅이 이어질 수 있으므로 회의실까지 함께 예약하여 지원하고 있답니다 :D

[우편물 관리]

우편물 관리 역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서비스인데요.

비상주사무실 마다 서비스 방법이 천차만별일 것입니다.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도착 알림 발송 후, 처리 방법 선택으로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매일 우편을 수거하여 분류하고 사진을 찍어 대표님들께 문자 알림을 발송합니다.

해당 문자를 받아보시고 긴급도에 따라 아래 옵션 중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 개봉하여 스캔본 전송
  • 직접 수령 : 9층 우편함에 보관
  • 우편 재발송 : 월 2회 무료 발송

우편물 관리에 진심

 

[100% 환불]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사업자등록, 잘 모른다는 이유로 추가 요금을 결제하는 사례를 종종 듣곤 하는데요.

사업자등록이 불가할 경우, 100% 환불 처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계약서 특약사항에도 명시되어 있으므로 안심하고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100% 환불 특약

 

이 외에도 회의실 월 2시간 무료 이용, 전문 세무/법무 제휴사 연결 등

소소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됩니다 :D

사업자등록 제한 사항

  1. 대부업은 상주오피스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2. 2종 근린생활시설로써 모든 업종 등록이 가능하지만, 특수 업종의 경우 사업장이 갖춰야 할 조건(요건)이 있으므로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은 대면/비대면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2년 이상 사업장 소재지로 이용할 공간이므로 시간이 되신다면 반드시 사업장에 내방하여 시설이나 관리 상태를 확인하고 비교 후, 업체 선정 및 계약을 권장 드립니다 :D


개인사업자 등록 비상주사무실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워크샵공유오피스는 매니저가 상주하여 오피스 및 공용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주사무실  /  비상주사무실

내방하여 투어 후 결정하세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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